삶은돈
차량 수리까지 몇 주나 걸립니다. 부품 부족으로 인한 부품 대란 본문
글로벌 반도체 부족으로 신차 생산이 감소하고 중고차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미국 고속도로의 평균 중고차 연령은 올해 12.1세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 했으며 수리 붐을 일으켰습니다 . 그러나 으르렁 거렸다 공급 체인, 자동차 수리 가게 어려움 소싱 부품을했고 자신의 차에 따라, 수정에 주가 걸릴 수있는 고객을 말한 블룸버그 .
Automotive Aftermarket Supplier Association의 Paul McCarthy 최고 경영자는 자동차 부품 및 수리 산업이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큰 타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utoZone Inc.의 CEO인 William Rhodes는 9월 실적 발표에서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어려운 공급망 환경" 이라고 말했습니다. AutoZone은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재고 수준"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연준이 유동성을 부양한 후 월가 반등
지금 재생 중
소프트뱅크, 알리바바 주식 140억 달러 매각 계획
중국 기업들이 사상 최악의 분기를 기록했다고 베이지북이 밝혔다.
미국-사우디 석유 동맹, 고려 중이라고 Brouillette는 말합니다.
현재 시장 환경에서 ETF 거래량 급증
투자자들은 V자형 회복을 포기했다, BNY의 젊은 주의
수리점의 경우 이월 주문의 일부로 인해 고장난 자동차가 몇 주 동안 수리되지 않을 수 있다는 소식을 고객에게 알리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Valley Automotive Repair and Electric의 소유주인 Bryan Kelley는 시애틀 교외에서 부품을 구하기 위해 몇 달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는 크랭크축 위치 센서가 도착하는 데 60-90일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Kelley는 한 고객이 센서 백로그 때문에 Dodge Ram 1500 수리를 포기하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Automotive Service Association Northwest 무역 그룹의 회장이기도 한 Kelley는 "그는 '나는 그것을 견인하고 다른 트럭을 사겠다'고 말하기까지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내려가서 하나를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상황이 복잡해졌습니다."
또 다른 예는 9월 초 허리케인 이다 동안 Matlock의 Nissan Sentra가 침수된 필라델피아 교외 지역입니다. 폭풍은 그녀의 차 내부를 축축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새 카펫을 구입하기 위해 펜실베니아주 Lansdale에 있는 Colket Technical Services로 차를 가져갔지만 정비공은 그녀에게 사용할 수 있는 카펫 세트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정비공이 그녀에게 조언한 해결 방법은 오래된 카펫을 찢고 전문적으로 청소한 다음 다시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서 River Road Auto Service 매니저인 Danny Tomasian은 "오일 필터를 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므로 구매할 때 최대한 많은 양으로 구매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과 미국 전역의 항만 혼잡 과 수리 붐을 가중시키면 국내 부품 부족과 가격 인상이 가중됩니다.
공급업체 협회의 McCarthy는 애프터마켓 부품 부족이 내년에 더 악화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지역의 차고 소유주인 Colket은 부품 부족과 지속적인 지연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찾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은 센서와 오일 필터뿐만이 아닙니다. 일부 타이어는 공급이 부족하여 수령하는 데 한 달 이상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