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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부에 대한 몇 가지 질문과 부패?

삶은돈 2021. 10. 23. 10:12

DailyReckoning.com을 통해 Charles Hugh Smith가 작성했습니다.

기업 미디어가 미국의 치솟는 재정적 "부"를 끊임없이 선전하는 동안 미국의 진정한 부, 즉 사회 질서가 빠르게 무너지고 있다는 것은 극도로 비극적인 아이러니입니다.

 

억만장자들이 우주 관광과 5억 달러 규모의 요트에 자신의 부를 약간 불어넣고 "번영"의 증거로 격려하는 동안 우리 언론과 지도부(에헴)는 분명하게 풀리는 징후에 어리둥절해하는 것 같습니다.

내 분석에 따르면 사회 질서는 법적 권리를 넘어 한 국가의 사람들을 구속하는 데 기여하는 모든 무형의 사회적 요소로 구성됩니다. 사회 질서에는 사회적(상향) 이동성, 즉 자신의 선택의지(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를 발전시키는 사다리와 향상된 보안 및 웰빙을 위한 기회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사회 질서에는 시민의 덕성, 자신의 부와 권력에 비례하여 공동선을 위해 동료 시민의 희생을 기꺼이 공유하려는 의지와 법 앞에서의 평등한 대우가 포함됩니다. .

사회 질서에는 거버넌스 시스템의 도덕적 정당성도 포함됩니다. 국가(정부)는 시민에게 봉사합니까, 아니면 그 반대입니까?

마지막으로, 사회 질서 는 사회적 응집력을 나타냅니다 . 이는 공유 가치, 목적 및 공통 기반을 위한 능력이며, 이 모두는 다른 시민의 복지에 대한 관심과 공유된 이익에 집중하려는 의지를 생성합니다.

부패는 꼭대기에서 시작된다

미국은 이러한 모든 요소를 ​​잃었습니다. 자기 이익이 행동을 안내하는 유일한 가치, 목적 및 목표이기 때문에 맨 위에서 시작합니다. 정치인은 어떻게 1억 달러(기침, Pelosi, 기침)가 넘는 재산을 얻을 수 있습니까? 공공 서비스를 통해? (장난 웃지 마세요...) 억만장자는 어떻게 그렇게 쉽게 추가 부를 얻습니까(기침,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기침)?

부패는 정상에서 시작하여 국가의 경제, 사회 및 정치 질서의 모든 섬유로 스며듭니다. 미국은 이제 도덕적 웅덩이가 되었고 "민주주의"는 신봉건적 독재 정치를 위한 홍보 표지에 불과합니다.

모든 PR 내러티브 뒤에는 이기심의 부패가 있습니다. 오늘날 트레이더들은 어떻게 Pelosi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열광적으로 따르고 부유한 연준 "지도자들"은 "공공 서비스"의 역할을 주장하면서 자신을 더욱 부유하게 만들기 위한 연준의 정책을 앞장서고 있습니까?

제프리 엡스타인과 같은 아동 성추행범이 어떻게 빌 클린턴, 빌 게이츠, 하버드 엘리트 및 미국의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선수들을 즐겁게 해주나요?

돌이킬 수 없는 사회적 부패의 증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폭력적인 행동은 이제 항공기 및 기타 사회적 환경에서 도처에 있으며, 공통의 기반은 사라졌고, 공통의 이익을 식별하려는 의지나 능력조차 사라졌습니다.

"개정"

"개혁"은 또 다른 내부자 농담입니다. 진정한 개혁은 우리의 이기적인 엘리트의 부와 권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대신 우리가 가진 것은 개혁의 시뮬라크르입니다.

노숙자 야영지는 이제 미국에서 "급상승하는 부와 번영"을 반영하는 또 다른 반영일 뿐이며, 하위 80%의 전망과 부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충분한 의욕을 가지고 파티 라인을 반복하지 못하면 빅테크에서 디지털 수용소로 보내드립니다.

정치인, 연준 총재, 내부자, 억만장자가 커머너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있다고 외칠수록 그들의 사리사욕의 현실과 웃길 정도로 투명한 홍보 사이의 간극은 더 커집니다.

변호인, 멍청이, 멍청이, 팩토텀, 아파라치크들이 미친 듯이 "회복"에 대한 rah-rah PR을 내뱉으면서(당신은 우리 모두가 중독자이고 지금 "회복 중"이라는 뜻입니까?), 노동력은 마침내 PR의 공허함을 깨우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사회 질서의 붕괴:

경제의 보상은 현재 미국 가정의 하위 80%보다 더 많은 부를 소유한 상위 0.1%인 금융 귀족과 월스트리트의 선두 사기꾼부터 도박을 하는 상인에 이르기까지 투기꾼의 두 부류로 흘러갔습니다. 그들의 Pelosi 포트폴리오.

따라서 사회 질서가 우리 발 아래에서 풀리는 동안 미국의 치솟는 "부"에 대한 "증거"로 주식, 암호 및 주택의 거침없는 상승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가 "부"가 의미하는 바를 재고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부(富)란 무엇인가?

부의 전통적인 정의는 오로지 재정적인 것, 즉 돈과 자산의 소유입니다. 권력, 접근, 토지, 피난처, 에너지, 교통, 그리고 사랑이 아니라면 보살핌의 팩시밀리와 같이 소유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돈으로 살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환원주의적 정의의 결함은 명백합니다. 가치 있는 모든 것을 어떤 가격으로도 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건강은 한 번 잃어버리면 100만 달러, 1000만 달러 또는 1억 달러에 구입할 수 없습니다.

우정의 팩시밀리는 구입할 수 있지만(즉, 가짜 우정을 돈과 교환하려는 친구), 진정한 우정은 어떤 대가도 치르지 않고 구입할 수 없습니다. 우정의 본질은 우정을 비상품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비참하고 외롭고 속이 빈약한 부유한 사람들의 풍요로움을 설명합니다. 상품화된 상품과 서비스만이 돈이나 자산으로 살 수 있습니다.

기존의 부의 모델의 한계를 감안할 때 자연스럽게 다음과 같은 질문이 제기됩니다. 우리가 부를 살 수 있는 것보다 살 수 없는 것으로 정의한다면 어떨까요?

구별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돈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화/세계화되어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본질적으로 상품화할 수 없기 때문에 상품화할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6가지 질문

다음과 같은 일련의 질문으로 문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현대 의학/의약품이 더 이상 이용 가능하지 않다면 개인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다시 말해, 개인의 "건강"이 상품화된 개입에 얼마나 의존합니까? 개인의 건강/활력은 상품화된 의약품으로부터 얼마나 독립적입니까?

상품화 된 의약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충분히 활기찬 건강은 살 수 없으므로 내재적(비상품) 부의 한 형태입니다.

2. 난파된 개인이 운명의 배에서 안전한 곳으로 2마일을 헤엄쳐 바다를 헤엄칠 수 있습니까?

살 수 있는 도움이 없다면 돈은 가치가 없습니다. 이 상황에서 개인의 유일한 부(수영 방법을 알고 있다고 가정)는 핵심적인 체력과 지구력, 즉 돈으로 대체할 수 없는 부의 형태입니다.

3. 키케로가 옳았고 “정원과 도서관이 있는 사람이 모든 것을 갖고 있다”면, 책의 수 면에서 자신의 도서관이 얼마나 넓을지 묻지 말고 몇 권의 책(또는 e- 책) 소유자가 읽고, 흡수하고, 즐겼습니까?

즉, 비상품화된 부를 창출하는 것은 도서관의 소유가 아니라 부를 정의하는 책을 읽는 것에서 파생되는 기쁨, 지식, 즐거움입니다.

4. 동일한 분석을 정원/과수원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과수원이 평방 미터 기준으로 얼마나 큰지 묻는 것이 아니라 정원/과수원 관리에 대한 소유자의 참여가 얼마나 광범위한지 묻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수고와 수확으로 많은 쾌락을 얻고, 그 은혜를 다른 사람들과 얼마나 나누겠습니까?

5. 고등학교 또는 그 이전에 시작하여 여전히 활기찬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개인은 몇 명입니까? 가장 깊은 개인적 위기를 맡을 수 있는 친구가 몇 명이나 있습니까?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당신에게 열려 있는 친구의 집은 몇 명입니까?

진정한 친구가 없는 사람을 자산과 현금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빈곤한 사람으로 정의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많은 사람들은 진정한 친구와 우정의 끝없는 빈곤을 가리기 위해 "친구"라고 부르는 전문적인 지인이 있는 것 같습니다.

6. 부를 개인의 성실성 , 즉 정직, 신뢰성, 연민, 일이 무너져도 책임을 지는 능력으로 측정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것은 물론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친절, 공감, 자원 봉사 커뮤니티 작업 파티를 조직하는 데 필요한 기술 등을 포함하도록 부의 재정의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매하거나 상품화할 수 없는 것을 탐색하면서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상품화되고 금융화된 부에 대한 정의가 문화, 정신, 지혜, 성실, 따뜻함, 친절, 우정, 실용성 및 상식의 엄청난 빈곤을 반영한다면 어떻게 될까요?